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워터마크 없는 곰믹스

곰플레이어로 유명한 곰앤컴퍼니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시간제한 없고 워터마크 없는 영상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오늘 소개해 드릴 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곰믹스 프로 무료 버전이 아닌 개인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곰믹스입니다.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인기 순위 1위인 곰믹스

네이버 자료실

곰믹스 vs 곰믹스 프로 무료 버전

곰앤컴퍼니에서는 곰믹스와 곰믹스 프로 무료 버전 2종류의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곰믹스 & 곰믹스 프로

곰믹스와 곰믹스 프로 무료 버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워터마크 표시와 시간제한 유, 무입니다.

곰믹스 프로 무료 버전은 곰믹스 보다 조금 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워터마크가 표시되고 영상 길이가 10분으로 제한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반면 곰믹스는 기능적인 면에서 곰믹스 프로보다는 못 하지만 워터마크 표시나 시간제한 등이 없어 개인 사용자라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 사용자이고 가끔 영상편집을 하는 것이라면 곰믹스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차후 영상편집을 할 일이 많지 면 그때 곰믹스 프로 버전을 사용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곰믹스는 영상 편집 용도 외에도 동영상 크기나 용량을 줄이기 위해 사용되기도 합니다.

참고로 곰믹스 프로 가격은 현재 39,000원입니다.

곰믹스

곰믹스 실행 화면을 보면 상당히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되어있습니다. 타임라인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만 있다면 특별한 학습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할 정도입니다.

곰믹스 편집화면

곰믹스는 무료지만 온라인 강의 편집, 유튜브 동영상 편집, 사진 영상 만들기 등을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편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효과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곰믹스는 기본적으로 텍스트 효과, 사진 보정 필터, 화면 전화 효과와 이미지 그리고 폰트 등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초보자도 퀄리티 있는 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 소스 지원

곰믹스 인코딩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mp4와 OMG, FLV 3가지만 지원됩니다.

인코딩 지원

고사양의 컴퓨터가 아니라도 4기가 정도의 메모리 면 충분히 사용 가능한 정도입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처럼 고사양의 컴퓨터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지원사항

곰믹스 다운로드 & 설치하기

곰믹스 영상 편집 프로그램 설치는 아주 간단합니다. 몇 가지 주의사항만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곰믹스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또는 곰앤컴퍼니 곰랩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곰믹스 다운로드

다운로드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설치 파일을 실행 후 다음 버튼을 클릭 후 다음 창에서 동의함 버튼을 클릭합니다.

곰믹스 설치 시작
곰믹스 사용권 계약

구성요소 선택 사항 중 산돌 폰트 설치에 체크를 해제합니다. 산돌폰트 사용을 원할 경우 그대로 진행합니다. 산돌폰트는 저작권이 있는 유료 폰트로 곰믹스 외 다른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 위반에 해당됩니다.

곰믹스 설치 시작

설치 위치 선택은 기본으로 두고 하단에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에 체크 표시를 해제합니다.

곰믹스 설치 시작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각종 영상 코덱과 IPP 런타임 설치 알림 창이 나타납니다. "예" 버튼을 클릭해 설치 진행을 계속합니다.

곰믹스 설치 시작

마지막으로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창이 나타나면 하단에 다시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이 또 있습니다. 여기서도 체크 표시를 클릭해 해제해 줍니다.

곰믹스 설치 시작

설치하는 과정에서 산돌폰트 부분과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하는 부분만 주의해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영상 프로그램으로 곰믹스와 뱁믹스가 있습니다. 둘 중 어느 것을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사용이 쉽은 것은 뱁믹스,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곰믹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사용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누구나 한두 번 만져보면 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가볍고 직관적입니다. 곰믹스나 뱁믹스는 무료이니 두 종류의 프로그램을 다 설치해 사용해 보시고 결정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