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블로그를 위한 커뮤니티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포럼을 보면 수익형 블로그를 막 시작하려는 초보 블로거분들을 종종 보게 되는데요 처음 시작하는 입장에서 보면 여러 가지 면에서 상당히 막연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애드센스 포럼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 생각과 다르게 알아야 할 것도 공부해야 할 것도 너무 많습니다. 특히나 수익형 블로그라면 더욱 그러할 텐데요 옛말에 "첫술에 배부르랴" 라는 말이 있습니다.

시간 여유를 같고 차근차근 공부하다 보면 어느새 고수가 되어 있을 것이니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길 당부드립니다.

애드센스 포럼 홈
애드센스 포럼

애드센스 포럼 커뮤니티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애드센스 포럼은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는 블로거와 웹사이트 운영자 그리고 유튜버를 위한 커뮤니티로 주로 애드센스 대한 정보들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애드센스 외 수익형 블로그에 적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수익 모델 정보도 얻을 수 있고 또,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 구글 블로그, 유튜브 등 각 플랫폼에 관한 질문 답변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고 있어 초보 블로거를 비롯해 기존 블로거분들에게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애드센스 포럼 카테고리
블로그/사이트 포럼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BEST 게시글에 굉장한 글들이 보입니다. 바로 수익을 공개한 글들인데요. 수익형 블로그를 막 시작하신 분 들에게는 희망이 되기도 하고 수익이 많지 않은 기존 블로거분들에게는 자극이 되기도 할 것입니다.

애드센스 포럼 베스트 글
베스트 게시글

초보 분들은 상단 메뉴 중 초보 가이드 또는 하단에 있는 초보자 가이드를 읽어 보시면 애드센스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과 필수적인 사항들을 알 수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애드센스 포럼 초보자 가이드
초자가이드

참고로 상단 메뉴 오른쪽을 보시면 키워드(Beta)가 있습니다. 현재는 베타 버전이지만 키워드 분석 및 구글 애널리틱스와 연동해 블로그 분석을 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고 있으니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포럼 : https://adsenseforum.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