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p3 변환기, 노래 다운받는법

PC와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영상의 음원을 쉽고 빠르게 추출할 수 있으며 영상까지도 다운로드해 주는 유튜브 다운로더기로 소장하고 싶은 영상, 음원을 어쩌든지 다운로드해 내 PC 또는 스마트폰에 저장해 듣고 볼 수 있습니다.

mp3 studio

참고로 인터넷 웹사이트에 있는 음원 추출기는 가급적 사용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험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각종 유해한 사이트로 강제 접속되게 하는 경우가 많아 자칫 잘 못 하면 오해를 받거나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으니 유의하기 길 바랍니다.

mp3 studio의 장점은 영상을 avi, mp4, mov, wmv 등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해서 다운로드해 준다는 것과 음원만 따로 MP3로 추출해 준다는 것입니다.

mp3 추출

음원 추출의 경우 빠른 속도로 한 번에 최대 99개의 음원을 동시에 MP3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 대량으로 다운로드를 할 경우 아주 유용합니다.

음원추출

사실 MP3으로 하나의 음원만 추출하는 것은 설치 없이 변환해 주는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더 편리할 수도 있지만, 영상의 경우 빠른 속도로 비교적 화질 손실 없이 다양한 포맷으로 다운로드해 주는 웹사이트는 드문 것 같습니다.

멀티 다운로더
HD화질
빨른 다운로드

mp3 studio 다운로드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mp3 studio로 접속하면 윈도우 버전부터 안드로이드와 맥 버전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mp3 studio

mp3 studio 설치

설치 과정은 쉽지만 백신 프로그램 설치에 대한 선택 부분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p3 studio install

위 사항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하고 설치 버튼을 눌러 줍니다.

mp3 studio install

무료 백신(Avast) 프로그램을 설치할지 묻고 있습니다. 필요할 경우 동의함을 선택 불필요할 경우 쇠퇴를 선택합니다.

mp3 studio 사용법

음원을 추출하고자 하는 영상 또는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영상의 브라우저 주소창 주소를 복사 또는 영상 하단에 공유 버튼을 눌러 해당 영상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PC의 경우 윈도우 창 하단 작업표시줄에 다운로드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mp3 studio의 주소창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기 하고 원하는 포맷을 선택합니다.

음원 추출을 원하는 경우 MP3를 선택합니다.

붉은색 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음원이 추출된 후 MP3로 변화 후 저장이 됩니다.

mp3 studio use

무료 버전일 경우 3개까지만 빠른 속도로 변환된다고 합니다만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굳이 유료 버전을 사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유튜브에 있는 영상들은 모두 저작권이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영상이나 추출한 음원 다른 곳에 공유한다거나 유포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비슷한 프로그램 클립다운

 

유튜브 음원추출 mp3변환, 영상다운로드

유튜브 음원 추출 및 영상 다운로드, 유튜브에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나 음원들도 있는데요 유튜브에 있는 영상 또는 음원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및 영상

wonderbout.tistory.com

반응형